하나님의 교회는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녔던 교회다

하나님의 교회는 어떤 곳일까? 아직 하나님의 교회가 생소한 이들도 많을 것이다.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님께서 세우신 교회이며 또한 초대교회 성도들이 신앙했던 교회다.

하나님의 교회에 다녔던 인물들

예수님께서 세우신 교회의 이름은 ‘하나님의 교회’다. 교회의 명칭에 대한 내용은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 하나님께서 피로 사신 교회’라는 포스트에서 상세히 다뤘다. 여기서는 하나님의 교회에 누가 다녔는지 초점을 맞춰보기로 하겠다.

예수님

2천 년 전, 하나님께서는 육체를 입고 이 땅에 오셨다. 그분은 바로 예수 그리스도시다. 예수님께서는 3년의 공생애 기간 동안 부지런히 복음을 전하셨다. 그 중에서도 새 언약 유월절을 세워주신 기록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누가복음 22:15)

하나님의 교회 예수님
새 언약 유월절로 하나님의 교회를 세워주신 예수님

사도 바울은 초대교회가 예수님께서 피로 사신 교회라고 밝혔다(사도행전 20:28). 예수님의 피로 세워진 언약은 바로 유월절이다. 즉 예수님께서 교회를 피로 사셨다는 뜻은, 당신의 피로 세우신 유월절을 기반으로 교회를 설립하셨다는 뜻이다. 하나님의 교회는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로서, 신앙의 중심이신 예수님께서 친히 세우시고 다니신 교회다.

예수님의 제자들 & 초대교회 성도들

예수님께서는 유월절 지키는 본을 보이시며 하나님의 교회의 기틀을 마련하셨다. 그렇다면 베드로, 바울 등 예수님을 따랐던 모든 사람들 역시 예수님이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에 다니지 않았겠는가?

바울과 및 형제 소스데네는 고린도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 곧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거룩하여지고 성도라 부르심을 입은 자들과 또 각처에서 우리의 주 곧 저희와 우리의 주 되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부르는 모든 자들에게 … 은혜와 평강이 있기를 원하노라 (고린도전서 1:1~3)

고린도는 펠로폰네소스반도에 위치한 아가야주(州)의 수도이며 항구 도시이다. 이 도시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라고 분명히 알려주고 있다. 그리고 누가 다녔다고 알려주고 있나? 바울과 소스데네를 비롯해 모든 초대교회 성도들이다. 이처럼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님의 제자들과 초대교회 성도들이 다녔던 정통 교회다.

또한 하나님의 교회는 초창기부터 새 언약 유월절을 지켰다. 하나님의 교회가 유월절을 중요하게 지킨 이유는, 유월절이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이요 대대로 지켜야 할 영원한 규례이기 때문이다(출애굽기 12:11~14).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마태복음 26:19)

그러므로 악의와 죄악의 묵은 누룩이 아니라 순결과 진실의 누룩 없는 빵으로 유월절을 지킵시다 (현대인의성경, 고린도전서 5:8)

하나님의 교회에 다니는 성도들

하나님의 교회 예수님 세우신 교회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참 하나님을 찾고 있지만 하나님께서 세우신 정통 교회를 발견하지는 못하고 있다

오늘날 수많은 사람들이 교회에 나간다. 믿음의 크기는 다르겠지만 근본적으로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이 모이는 곳이 교회다. 그런데 그들은 예수님이 세워주신 ‘하나님의 교회’에 다니는가? 혹은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가? 모두 아니다. 제각각 이름도 다른 교회에 다니고 있다. 예수님을 믿는다고 하는 사람들이 친히 예수님께서 세우신 교회를 찾지 않으며, 더욱이 유월절에는 관심조차 없다.

하나님께서 친히 교회를 세우셨고, 그 이름을 하나님의 교회로 명명하셨다. 하나님의 교회는 2015년 12월 기준으로 전 세계에 2,500여 개 설립되어 있으며, 250만 명의 성도들이 신앙하고 있다. 하나님의 교회의 성도들은 예수님과 사도들의 본을 따라 성력 1월 14일 저녁에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킨다. 성경대로 믿음을 지키는 그들이야말로 이 시대의 사도들이며, 진정한 하나님의 자녀가 아니겠는가.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녔던 교회다”의 43개의 생각

  1. bluesky 답글

    하나님의 교회 많이 봤어요. 거기는 토욜에 시람들이 많더라구요.. 근데 성경에도 하나님의 교회라고 되어 있다니 신기하네요.

    • 피터 답글

      토요일이 일곱째날 안식일이라서 하나님의교회는 안식일을 지키죠~~
      또한 하나님의교회라는 명칭도 초대교회 예수님께서 그리고 사도들이 다녔던 교회 명칭이죠.
      이름뿐만 아니라 초대교회 진리 새언약유월절을 지켜행한답니다~~

    • 반짝반짝 답글

      맞지요~ 저도 교회의 명칭이 2000년전이랑 똑같이 하나님의 교회라는 글씨를 보았을 때 참 신기하고 놀랐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 qlxkals 답글

      하나님의 자녀들이기에 하나님의 계명을 소중히 여기며 지키고 있습니다~^^

  2. kkjkm3 답글

    하나님께서 친히 그의 피로 교회를 세우셨고 예수님과 사도들의 본을 따라 성력 1월 14일 저녁에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에서 전세계 70억 인류에게 구원의 소식을 전합니다 구원의 방주 시온으로 돌아오세요~~~~

    • 계상 답글

      구원의 방주 시온 맞네요…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합니다.
      새 언약 유월절을 전하는 교회도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입니다.

    • qlxkals 답글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예수님께서 그토록 지키기를 원하셨던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유월절을 지키는 자들에게 죄사함과 영생의 축복을 허락해 주셨기 때문기 때문에 제자들과 그토록 유월절을 지키기를 원하셨던 것입니다.

    • 이하늘 답글

      꼭 시온으로 오셔서 하나님께서 베풀어주시는 구원의 축복 받으세요

    • qlxkals 답글

      맞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2000년 예수님께서 오셔서 친히 세워주신 전통있는 진리교회입니다~^^

  3. elsaalba 답글

    하나님께서 유월절로 세우신 교회 바로 하나님의교회 입니다^^
    이시대 하나님께서 친히 돌보시고 구원의길로 인도하시는 교회 하나님의교회로 꼭 와서 복 많이 받길 바래봅니다.

  4. 우리집 답글

    이천년전에 예수님께서 세워주시고 사도들이 다닌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교회에는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의 진리 말씀이 있습니다 .새언약의 진리를 소중히 지키고 있는 하나님의 교회에 오셔서 영생의 축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5. 미소 답글

    2천년 전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 유월절을 그대로 전하고 지키는 곳이 바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입니다.

  6. 미래 답글

    오늘날 초대교회의 진리를 온전히 지키고 있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합니다.

  7. 하우 답글

    초대교회의 진리를 지키고 있는 유일한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 입니다.

  8. 몽실이 답글

    겉모습이 화려하고 웅장하다고 하나님께서 계신곳이 아닙니다. 하나님께서는 절기 지키는 곳이 하나님의 처소라 말씀 주셨습니다. 오직 절기 지키는 곳은 하나님의 교회뿐입니다.

    • 초코사랑 답글

      그렇습니다. 중요한 것은 교회의 겉모습. 규모나 사람의 많고 적음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세우신 진리가 있는가이지요~ 새 언약 생명의 진리를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가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입니다.

  9. 미소 답글

    하나님의 교회는 초대교회의 진리를 온전히 지키고 있습니다. 새언약의 절기를 모두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에 오세요

  10. 드리미 답글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님께서 세워주셨습니다. 2000년 전에는 이스라엘 땅에도 세워주셨고 지금은 전국과 전 세계에 세워지고 있습니다. 예언 따라 새 언약 안으로 만방이 몰려오고 있고 진리를 찾아 돌아오고 있습니다. 아직도 하나님의 교회로 오지 못했다면 곳곳에 있으니 꼭 오세요^^

  11. 힘내새우~♡ 답글

    예수님께서 구원을 목적으로 이 지상에 세워주신 교회의 명칭은 “하나님의교회”이며 그 교회는 반드시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 유월절”진리가 있습니다. 고로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가 하나님께서 세워주신 유일한 구원의 장소입니다. “하고나님의교회”라고도 하고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라고도 이름하는 “새언약 유월절”이 있는 교회로 오셔서 꼬옥!! 구원받으시길 소망합니다.

  12. 토토 답글

    하나님의교회가 성경의 가르침대로 진리를 전하고 지키는 곳이네요.

  13. 아마도 답글

    하나님께서 세워주신 진리를 지키고,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교회 하나뿐입니다!

  14. 랑이 답글

    하나님의 교회가 날로 성장하는 이유는 예수님의 가르침을 그대로 실천하고 예수님의 예수님의 가르쳐주신 생명의 진리를 온전하게 지키고 있기 때문입니다.

  15. 별님 답글

    예수님께서 다니시고 사도들이 다녔던 교회가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초대교회의 모든 진리를 회복하여 지키고 있습니다.

  16. 나는나 답글

    하나님께서 지상에 세우신 교회는 이름은 하나님의교회이다.
    또한 이름만 하나님의 교회라해서 모두가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가 아니라 하나님의 희생의 피로 세운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가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다. 이름도 2천년 전 그대로! 하나님의 희생의 피로 세우신 새언약 유월절도 그대로 지키는 교회가 지상에 유일하게 남아 있다!
    그곳은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다!

    • 초코사랑 답글

      지상에 유일하게 예수님께서 세우신 진리를 지키고 있는 마지막 남은 교회.
      하나님의 교회! 새 언약 유월절 피로 세우신 진리가 있는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17. 별님 답글

    예수님께서 다니시고 사도들이 다녔던 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님의 절기를 온전히 지켰습니다. 오늘날에도 하나님의 교회는 새언약의 절기를 회복해서 하나님의 절기를 온전히 지키고 있습니다

  18. 선물 답글

    초대교회때 예수님께서 다니셨고 예수님을 믿었던 바울및 빌립이 다년던 교회는 즉 사도들이 다녔던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였습니다. 그렇다면 오늘날에도 초대교회의 모든 절기를 지키고 있는 교회가 있을까요? 네 있습니다. 바로 하나님의 교회세계복음 선교협회 입니다. 초대교회의 모든 진리를 회복하여 지키고 있는 교회에 꼭 오셔서 영생의 축복을 받으세요^^

  19. 답글

    예수님과 사도들이 다닌 교회 하나님의 교회에 다닐 수 있어서 기쁘고 행복합니다.

  20. dkgk 답글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녔던 그 하나님의교회를 우리가 다니고 있는거죠?
    참 진리교회를 만나게 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21. dkgk 답글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녔던 그 교회 하나님의교회에
    우리가 다니고 있는 거죠?
    참 진리교회를 만나게 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22. dkgk 답글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녔던 그 하나님의교회,
    지금 우리가 함께 하고 있네요~
    참 진리교회를 만나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23. 봄바람 답글

    하나님께서 이 지상에 세우신 구원의 장소, 유일한 교회는
    새 언약 유월절 당신의 희생의 피로 세우셨습니다.
    그 교회의 이름은 하나님의교회 뿐이라고 성경이 증거합니다.

  24. 이하늘 답글

    2천 년 전 하나님의 자녀들이 다녔던 초대교회 – 하나님의교회
    오늘날 하나님의 자녀들이 다니고 있는 참 진리 교회 – 하나님의교회

  25. 투게더 답글

    하나님께서 세우신 유일한 교회~ 하나님의교회!!!
    2천 년 전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녔던 교회를 다닐 수 있다는 것에 너무 감사드립니다~^O^

  26. qlxkals 답글

    예수님께서 친히 오셔서 세워주시고 사도바울이 사도베드로가 사도요한이 다녔던 새언약 절기를 지키는 교회가 지금 우리가 다니고 있는 절기지키는 시온 하나님의교회 입니다~^^

  27. 보배 답글

    사도 바울이 다녔던 새언약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에 제가 다고 있으니…신기하죠~^^
    오늘도 하나님의교회 안에서 천국을 소망하게 하여 주신 안상홍하나님과 하늘어머니께 감사드립니다.

  28. 항상밝음 답글

    2천년전 예수님과 사도들이 다녔던 교회!
    그대로 오늘날에도 예수님께서 행하신 그대로 새언약을 절기를 지키는 교회가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로 오시면 예수님과 사도들의 본대로 행하여 구원받을 수 있습니다.

  29. 즐거움 답글

    새언약유월절을 지키며 하나님의 말씀대로 행하는 교회가 하나님의교회입니다.

  30. 무지개 답글

    이천년전에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예수님을 믿었던 제자 사도들이 다닌 교회가 하나님의 교회 입니다. 오늘날 예수님께서 행하신 대로 하나님의 교회를 다니고 있는 사람들이 안상홍님을 믿는 사람들입니다. 즉 안상홍님께서 하나님의 교회를 다시 세워주시고 새언약의 진리를다시금 지킬 수 있도록 해주신 우리의 하나님 이십니다.

  31. 구르미르 답글

    하나님께서 세우셨고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며 하나님을 열심히 믿었던 사도들이 다녔던 교회는 바로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32. 깡통 답글

    하나님의교회는 성경그대로… 예수님께서 완전케 세워주신 새언약유월절을 지켜 행하는 참진리교회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