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하나님께서 직접 세우신 교회다. 그 이유는 하나님이 피로 사셔서 사도들에게 맡긴 교회의 특징과 일치하기 때문이다. 전 세계에는 수많은 교회들이 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가 아니라면 구원의 축복을 받을 수 없다.
사도들에게 맡기신 피로 사신 교회
2천 년 전 하나님께서는 인류의 죄를 대신 지시고 희생하셨다. 그때 하나님의 희생의 핏값으로 세워진 교회가 있다.
너희는 자기를 위하여 또는 온 양떼를 위하여 삼가라 … 하나님이 자기 피로 사신 교회를 치게 하셨느니라 (사도행전 20:28)
목자는 이리가 양떼를 해치지 못하도록 돌보고 보살핀다. 마찬가지로 예수님께서는 사도들에게 목자의 역할을 부탁하셨다(요한복음 21:15~17). 사도들은 양을 돌보듯 성도들에게 사랑을 베풀었다. 이따금 이리처럼 교회를 해치려 하는 이들에게는 단호히 맞서기도 했다. 초대교회는 예수님께서 당신의 피로 세우신 터 위에 사도들의 봉사가 더해져 놀라운 복음의 부흥을 이뤘다.
이런 탓에 오늘날에는 피로 사신 교회라 하면 우선 초대교회를 떠올린다. 모든 교회들은 자신들이 피로 사신 교회라고 주장한다. 당연한 이야기다. 자신의 교회더러 하나님이 세우시지 않았다고 말할 사람은 없다.
그렇다면 어떻게 피로 사신 교회를 구별할 수 있을까? 개인의 견해나 교회의 규모, 다수결 등으로는 찾을 수 없다. 나라마다 사람마다 문화와 사고방식이 다르기 때문이다. 피로 사신 교회를 확인하려면 확실한 증거가 필요하다. 가장 확실한 증거는 성경이다. 성경을 연구하면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피로 사신 교회라는 것을 깨달을 수 있다.
피로 사신 교회의 명칭
회사든 가게든 세우면 이름이 있기 마련이다. 마찬가지로 하나님께서 피로 사신 교회에도 명칭이 있다.
고린도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 곧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거룩하여지고 (고린도전서 1:1~2)
고린도전서는 사도 바울이 고린도 지역에 있는 교회에 보낸 편지다. ‘고린도’는 지명이고, ‘하나님의 교회’는 명칭이다. 만약 서울 강남구에 있으면 ‘서울강남 하나님의 교회’, 미국 LA에 있으면 ‘미국 LA 하나님의 교회’가 된다.

혹자는 하나님을 믿고 섬기는 교회면 다 하나님의 교회가 아니냐고 묻는다. 하지만 아래 구절을 보면 절대 그렇지 않음을 알 수 있다.
내가 이전에 유대교에 있을 때에 행한 일을 너희가 들었거니와 하나님의 교회를 심히 핍박하여 잔해하고 (갈라디아서 1:13)
유대교 역시 하나님을 믿는 종교다. 그런데 바울은 유대교와 하나님의 교회를 분명히 구분했다. ‘하나님의 교회’는 엄연한 고유명사인 것이다. 바울은 과거에 초대교회 성도들을 핍박했었다(사도행전 8:1~3). 자신이 핍박한 교회를 ‘하나님의 교회’라고 칭하는 모습을 통해,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닌 교회가 하나님의 교회임을 알 수 있다.
하나님의 교회라는 명칭은 성경 곳곳에서 등장한다.
내가 하나님의 교회를 핍박하였으므로 사도라 칭함을 받기에 감당치 못할 자로라 (고린도전서 15:9)
형제들아 너희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유대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들을 본받은 자 되었으니 (데살로니가전서 2:14)
너희가 하나님의 교회를 업신여기고 빈궁한 자들을 부끄럽게 하느냐 (고린도전서 11:22)
피로 사신 교회는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킨다

그러면 이름만 하나님의 교회로 정하면 피로 사신 교회일까? 그렇지 않다. 그 속에는 ‘새 언약 유월절’이라는 진리가 있어야 한다. 피로 사신 교회라는 말은 다시 말해, 하나님께서 당신의 피로 세우신 교회라는 뜻이다. 성경에서 하나님의 피는 무엇을 의미할까?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마태복음 26:27~28)
이 장면은 유월절 성만찬이다. 누가복음에서는 이 성만찬을 ‘새 언약’이라고 칭했다(마태복음 26:19, 누가복음 22:20). 즉 성자 하나님이신 예수님의 피는 유월절을 가리키는 것이다. 피로 사신 교회라는 표현은 ‘새 언약 유월절로 세우신 교회’라는 말과 같다.
그런데 왜 하나님께서는 피로 교회를 세웠다고 하셨을까? 여기에도 다 이유가 있다. 하나님의 피에는 죄 사함과 구원의 축복이 담겨 있기 때문이다.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 그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 사함을 받았으니 (에베소서 1:7)
하나님의 피에 참예하는 방법은 유월절을 지키는 것이다(고린도전서 10:16~17). 그러므로 피로 사신 교회라면 유월절을 지켜야 한다. 유월절을 지키면 하나님의 피에 담아 놓으신 죄 사함과 구원의 축복을 받을 수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성경이 증거하는 피로 사신 교회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며 명칭이 하나님의 교회인 곳. 성경이 증거하는 피로 사신 교회. 바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오직 성경대로 행한다.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며 예수님의 피에 참예하고, 예수님의 가르침대로 세상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담당한다.
남은 것은 당신의 선택이다. 단순히 자신의 취향에 맞는 교회만을 찾아다닐 것인가. 아니면 하나님께서 핏값으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로 나아올 것인가.
성경을 공부를 하면서, 놀라웠던 것들 중에서 하나가 하나님께서 당신의 피로 직접 세워주신 교회가 하나님의 교회이었어요. . 사실,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신 이유가 우리를 구원하러 오셨다는 것을 알았지만, 교회를 세워주시리라 생각은 못했거든요. 막연히 예수님만 열심히 믿기만 하면 천국으로 갈 수 있다는 소망으로 교회를 다녀지만, 유월절을 지키지 않는다면 가지 못하는 곳이 천국이라는 것도 알게 되었어요. 지금은 감사하게도.. 하나님의 교회에서 유월절을 지키면서 천국의 소망을 바라보며 살아가고 있어요!
이 땅에 오셔서 당신의 피로 교회를 세워주시기까지 걸어가신 하나님의 사랑과 희생이 있었기에 지금의 우리가 있음음을 항상 잊지 않는 우리가 되어야 겠습니다
수년동안 교회를 다녀도, 그렇게 성경을 읽었어도,, 유월절에 대해서 알지 못하는 성도들이 참 많죠. 저도 그랬습니다. 성경에 정확히 유월절을 지키신 그리스도의 행적이 나와 있는데 말이죠. 그런데도 성경에 없는 이상한 절기들을 지키고 있었죠. 정말 하나님의교회는 진리입니다.
피로사신교회 바로 새언약 유월절로 세워진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이시대 유일하게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셔서 우리에게 구원의 축복을 허락하신 안상홍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 세워주신 교회, 하나님의 교회에서 전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성경에서 보면, 새 언약 유월절로 지키는 그 곳이 하나님께서 머무는 곳이며, 구원을 주는 참된 교회임을 알게 됩니다.
성경은 우리에게 분명히 알려 주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거룩한 희생의 피로 교회를 세우셨고, 하나님께서 친히 세우신 교회에는 반드시 새언약 유월절 진리가 있어야만 합니다. 전 세계 유일하게 하나님의 피로 세우신 교회,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뿐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교회에 나아와 성경의 진리를 올바로 깨닫고 참 구원자를 영접할 수 있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유월절 어린양의 실체로 오셔서 당신의 피로 진리 교회를 다시 세워주신 아버지 안상홍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올립니다.
하나님의 희생의 피(유월절)로 새운 하나님의교회 ,,, 지금은 온 세상 많은 민족들이 엘로힘 하나님께서 거하시는 하나님의 교회로 나아와 축복을 받고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유월절로 세우신 참 진리 교회를 알게 되어서 기쁩니다!!
구원을 원한다면 구원얻을 진리가 있어야 하는 교회를 가야하겠습니다.
성경이 증거하고, 예수님과 사도들, 제자들이 지킨 진리가 있는 초대교회 원형 그대로 지키는 교회를 찾아야합니다.
예수님께서 제자들과 친히 보혈의 희생으로 세우신 새언약 유월절을 지킨 하나님의 교회.
오늘날에도 유일하게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뿐입니다.
십자가에서 희생하시면서 흘리신 보혈은, 제자들과 마지막으로 만찬을 드신 유월절에 마시는 포도주로 죄사함을 약속하신 언약의 피였습니다. 유언은 유언한 자가 죽어야만 효력이 있다고 기록된 것처럼 예수님의 희생으로 세우신 새언약 유월절이 없이는 죄사함도 구원의 축복도 없습니다. 세계에서 유일하게 새언약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 바로 하나님께서 세워주신
구원이 약속된 교회임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모든 교회가 구원에 이르는 교회라고 말할 수 있을까? 그렇게 인정할 사람은 없을 것이다. 왜냐하면 반인륜적인 범죄가 벌어지는 곳도 있기때문이다. 그렇다면, 수 많은 교회들 가운데에서 과연 구원의 약속이 있는 교회는 어디일까? 사람의 생각으로는 결코 판단할 수 없다. 오직 성경의 증거를 받는 그곳이 영생의 약속이 있는 진리교회이며, 성경은 새 언약으로 세워진 교회가 진리교회임을 증거하고 있다.
하나님께서는 자녀들의 구원을 위하여 친히 지상에서 교회를 세우시고 그이름도 친히 정하셨습니다 하지만 오늘날 사람들이 자기 임의대로 이름을 지은 너무나 많은 교회가 있습니다. 오직 “하나님의 교회”만이 하나님께서 세우신 지상 유일 교회이며 이름만 “하나님의 교회”가 아니라 거기는 반드시 예수님께서 피로 세우신 새언약 유월절 진가 있어야 합니다.
당신의 피로 교회를 세우셨으니 어찌 사랑하시지 않을 수가 있겠는가. 하나님의 절대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교회는 전 세계 유일 “하나님의 교회”이다.
왜냐하면, 유월절 진리를 성경대로 지키는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 교회”뿐이기 때문이다.
有耶稣血 的 真理- 就是逾越节 ,有这个真理的才是真正的上帝的教会。
유대교와 하나님의교회를 정확하게 다르게 표현하였습니다. 오늘날 교회라고 다 똑같은 교회가 아닙니다. 거룩한 새언약의 진리가 있는 교회가 참 진리교회입니다. 바로 하나님의교회입니다.
하나님께서 친히 피로 사신 교회 곧 유월절 진리가 있는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하나님을 믿는 자라면 당연히 하나님의 교회로 나아가야 하겠습니다.
하나님께서 친히 이땅에 오셔서 당신의 피로 사신 교회에는 반드시 예수님의 피를 의미하는 유월절이 있어야 합니다. 유월절은 구약에나 신약에나 하나님의 희생의 피를 의미하기때문에 당신의 핏값을 지불하고 세워주신 교회는 당연히 유월절이 있어야 하고 고로 유월절이 있는 하나님의교회만이 하나님께서 친히 당신의 피로 사신 교회임이 자명합니다. 유월절을 보면 어떤 교회가 진짜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인지 알수 있으니까요~~
하나님께서 친히 피로 세워주신 교회에는 영생의 축복과 하나님의 희생과 사랑이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진리를 지킬 수 있도록 본 보여주셨지요. 그 가르침을 그대로 행하는 곳은 성경에도 하나님의교회라고 기록되어 있지요.
하나님께서 피로사신 참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 입니다. 하나님께서 세워주신 하나님의 교회에 오셔서 영생의 축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의 교회는 진리교회 이며 정통 교회 틀림없습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의 피로 사신 교회, 친히 돌보시고 양육하시는 교회의 명칭은 ‘하나님의교회’이며, 새 언약 유월절 진리가 지켜지는 곳입니다. 오늘날 예수님의 가르침대로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명칭도 그대로인 하나님의교회가 전세계 유일합니다. 하나님께서 친히 돌보시는 하나님의교회에 진정한 구원의 약속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