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언약 유월절,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복음의 명쾌한 해답

새 언약 유월절. 한마디로 정의하자면 ‘복음’이라 할 수 있다. 한국에서는 복음을 ‘좋은 소식’이라고 하고, 영어로는 ‘Good News’라고 부른다. 과연 복음을 통해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약속하신 축복은 무엇일까? 그리고 수많은 교회들 가운데 새 언약 유월절 곧 복음을 전하는 교회는 어디일까?

새 언약 유월절, 복음의 구체적 핵심요소

초대교회의 큰 부흥을 이끌었던 사도 바울은 예수님을 전하는 진실한 증인으로 살다가 A.D. 67년경에 순교한 인물이다. 그는 무려 20,000km에 이르는 거리를 다니며 복음을 전했으며, 자신을 가리켜 ‘복음의 일꾼’이라고 칭했다.

∙∙∙ 나 바울은 이 복음의 일꾼이 되었노라 (골로새서 1:23)

복음의 일꾼이라고 지칭한 사도 바울은 또 자신을 일컬어 ‘새 언약의 일꾼’이라고 했다(고린도후서 3:6 참조). 자신을 복음의 일꾼이자 새 언약의 일꾼이라고 소개한 것이다. 이 같은 성경의 기록은 복음이 곧 새 언약이라는 사실을 알려주는 대목이다.

복음 곧 새 언약은 구체적으로 무엇일까?

새 언약을 최초로 세워주신 분은 예수님이시다. 십자가 고난을 앞둔 예수님께서는 제자들에게 한 다락방을 예비하도록 시키셨다. 새 언약을 행하시기 위함이다. 이날 예수님께서는 유월절 포도주를 가리켜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고 말씀하셨다. 유월절 예식 자체가 새 언약이라는 의미고, 이것이 곧 복음의 핵심요소가 되는 것이다.

우리의 유월절 양이신 그리스도께서 희생의 제물이 되셨으므로 ∙∙∙ 순결과 진실의 누룩 없는 빵으로 유월절을 지킵시다. (현대인의 성경 고린도전서 5:7~8)

‘복음의 일꾼이자 새 언약의 일꾼’이라고 자신을 소개한 사도 바울은 전도여행을 다니면서 유월절 지킬 것을 강조했다. 그는 고린도지역에 있는 사람들에게 세상 끝까지 지켜야 하는 것이 있는데 그것이 바로 ‘새 언약 유월절’ 이라고 전파했다(고린도전서 11:23~26 참조). 일평생을 복음의 일꾼으로 살았던 사도 바울은 이렇듯 복음의 핵심인 새 언약 유월절을 담대하게, 그리고 열렬하게 전파했다.

새 언약 유월절, 복음으로 약속된 축복

대부분의 기독교인들이 예수님을 신앙하는 이유는 ‘구원’을 받고 ‘천국’에 가기 위함이다. 천국은 예수님을 믿는다고 해서 무조건 들어갈 수 있는 곳이 아니다. 천국을 물려받을 수 있는, 천국의 상속자가 될 수 있는 방법은 따로 있다.

이방인들이 복음으로 말미암아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함께 후사가 되고 함께 지체가 되고 함께 약속에 참예하는 자가 됨이라 (에베소서 3:6)

새 언약 유월절 곧 복음으로 말미암아 천국의 상속자가 되고, 그리스도의 지체가 되며, 영생의 약속에 참여할 수 있다. 모든 사람들이 소원하는 낙원, 곧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방법은 복음에 순종하는 것이다. 성경 곳곳에는 복음인 새 언약 유월절 지켜야 천국의 축복과 영생을 받을 수 있다고 기록하고 있다(요한복음 6:53~58, 마태복음 26:17~28, 누가복음 22:7~20 참조).

오늘날 복음 곧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전하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하다. 하나님의 교회, 유일하게 유월절을 지키는 곳이라는 제목의 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부디 하나님의 교회에서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어 당신이 꿈꾸던 파라다이스, 근심 없이 행복만 누릴 수 있는 천국에 나아가길 바란다.

새 언약 유월절,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복음의 명쾌한 해답”의 13개의 생각

  1. 미아 답글

    예수님께서 이 땅에서 오셔서 천국에 갈 수 있는 참 진리인 유월절을 당신의 희생의 피로 세워주셔죠.. 안타깝게도, 이 세상에 예수님을 믿노라는 사람들은 그저 예수님만 믿으면 된다라고 말을 해요. 성경속에는 천국에 갈 수 있는 해답, 새언약 유월절을 같이 지켰으면 좋겠어요~

    • 몽실이 답글

      복음의 핵심은 새 언약 유월절입니다. 유월절을 성경 대로 지키는 곳은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합니다. 이는 하나님의 교회에서 전해주는 복음이 진정한 천국 복음이고 이 복음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 영원한 천국 갈 수 있음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 qlxkals 답글

      엘로힘하나님께서 새언약의 핵심인 유월절을 알려주시고 지키게 해주신 이유는 오직 자녀들의 구원을 위해서 입니다. 천국을 소망하는 자라면 반드시 새언약의 유월절을 지켜야 영생의 축복 받고 천국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2. Alponso 답글

    하나님의 교회가 성경대로 유월절을 지키는 유일한 교회라고 신문에도 보도되고 있지만 그 어떤 교회도 반론을 제기하고 있지 않다. 왜냐하면 사실이기 때문이다. 이는 하나님의 교회야말로 예수님께서 약속하신 영생의 축복을 온전히 허락받고 있는 진리교회임을 말하는 것이다. 새 언약 유월절은 하나님의 모든 약속을 허락받게 되는 핵심된 진리이다.

  3. 아마도 답글

    영생얻는 유월절 오직 하나님의교회에만 있어요~
    꼭 같이 유월절 지키고 영생얻어 천국갑시다^^*

  4. 드리미 답글

    이 세상 어디에서도 이렇게 좋은 소식을 들을 순 없습니다.
    지키면 누구에게나 영생을 허락해 주시고 마지막 재앙에서도 보호해주신다는 하나님의 약속을 말이죠. 이렇게 귀하고 가치 있는 유월절 모두가 지켜야 합니다. 다가오는 유월절 함께 지켜서 하나님 약속 받는 우리가 되어요^^

  5. 힘내새우~♡ 답글

    우리가 소망으로만 간직한 파라다이스, 천국은 오직 복음인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순종하는 자녀들에게 허락하시는 축복입니다. 부디 복음인 새언약 유월절을 전심다해 지켜서 천국에 넉넉히 들어가는 우리가 되어요^^

  6. qlxkals 답글

    예수님께서 친히 세워주시고 본보이신 복음의 핵심인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며 전하는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뿐입니다.

  7. 이하늘 답글

    인류의 구원을 위해 세우신 새언약유월절
    새언약유월절을 통해 영생의 축복 받으세요

  8. kate lee 답글

    이 땅에 사는 사람들은 그 영혼은 하늘에서 사형판결을 받은 범죄자들입니다. 그런 사람들에게 가장 좋은 소식이라면 “사면”이 아니고 무엇일까요. 그러니 예수님께서 복음이라고 알려주신 새언약유월절 안에 죄사함의 축복이 담겨 있는 것입니다. 새언약유월절이 없으면 죄사함이 없고 죄사함이 없으면 복음이라는 이름으로 불릴 수가 없죠.

  9. 이또한 답글

    누구나 소망하는 천국.파라다이스는 아무나 갈 수 있는 곳이 아니라
    하나님의 약속을 믿고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자는 모두 갈 수 있습니다.

  10. 아네모네 답글

    복음은 새언약 유월절이건만 새언약 유월절도 지키지 않으면서 복음을 전한다고 하면 하나님을 기망하는 행위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